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송파 생활권 누릴 주택조합아파트

입력 | 2022-07-22 03:00:00

리버 레이크 송파




송파 생활 인프라와 미래가치의 핵심에 주상복합아파트 리버 레이크 송파가 들어설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하 5층∼지상 26층 규모로 전용면적 36m²∼55m² 아파트 총 300채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대우건설이 시공할 예정이다.

8·9호선 급행 환승역인 석촌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이며 2호선 잠실역과 3호선 가락시장역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도로교통망도 탁월하다. 올림픽대로, 서하남 나들목 등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어디로든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1, 2인 가구 증가세에 맞춰 소형 고급주거시설로서 풀옵션 무상제공 특화설계로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와이드 신평면을 적용했으며 사계절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남향 위주로 단지를 설계했다.

‘리버 레이크 송파’의 생활 인프라도 돋보인다. 롯데월드타워, 롯데백화점, 가락시장, 서울아산병원, 송파구청 등 송파를 대표하는 생활편의시설을 단지 주변에서 완벽하게 누릴 수 있다.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한강시민공원 등과도 가까워 도심 속에서 쾌적한 자연을 만끽하며 편안한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리버 레이크 송파’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일반 분양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송파 중심생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청약통장이 없어도 신청할 수 있다.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기준으로 주택 소유와 가구주, 거주지역, 중복 가입 배제 요건을 맞추면 조합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287-5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에 연락 후 방문하면 보다 안전하고 신속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