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Community Info
파우더룸 뷰티 브랜드 올 마이 띵스
‘키스 유어 아이즈 글리터’ 6종 출시
‘키스 유어 아이즈 글리터’ 6종 출시
‘키스 유어 아이즈 컬렉션’은 웹툰 여신강림의 주인공인 주경이처럼 매일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도록 돕는 색조 라인이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색조 메이크업 노하우를 제안한다. 2022년 상반기에는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각 3종을 출시해 큰 인기를 얻었다.
새롭게 선보인 키스 유어 아이즈 글리터는 펄과 글리터 입자량을 다르게 배합하면서 은은한 베이스 컬러를 더해 아이섀도 대신 사용할 수 있다. 60% 이상 워터 베이스를 함유해 바르는 순간 청량감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올 마이 띵스는 동물성 원료나 동물 시험을 지양하며 종이 패키지를 활용하는 등 지속 가능한 경영에 힘쓰고 있다. 키스 유어 아이즈 아이라이너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이 외 다른 제품도 비건 인증 절차를 밟는 중이다.
올 마이 띵스 관계자는 “62만 명의 글로벌 구독자를 보유한 웹툰 ‘여신강림’과의 협업은 해외 웹툰 팬들에게 K-뷰티를 알릴 기회로 올 마이 띵스의 글로벌 시장 확장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올해 8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개최하는 KCON에서도 키스 유어 아이즈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순히 재미로 그치는 협업이 아닌, 제품력까지 갖춘 K-뷰티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도 실제 경험할 수 있게 하겠다”고 덧붙였다.
예쁜카페 예카
‘도아드림 구스 침구’ 공동구매
‘도아드림 구스 침구’ 공동구매
분당·판교·위례 따라잡기
‘나에게 주는 선물’ 댓글 이벤트
‘나에게 주는 선물’ 댓글 이벤트
이 행사는 ‘2022년 상반기를 돌아보며 스스로에게 칭찬을 하자’는 취지로 열렸다. 해당 이벤트 댓글에는 ‘코로나19 동안 쉬지 않고 집밥을 차린 자신을 칭찬해요’, ‘경단녀 끝내고 취업했어요!’ 등 다양하게 자신을 칭찬하고 자랑하는 댓글이 달렸다. 분따는 이 중 당첨자들을 선정해 이탈리아 레스토랑 아지오21의 3만원 상당 식사권을 증정했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