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신랑수업’ 모태범♥임사랑, 커플티에 타로 데이트…결혼 암시?

입력 | 2022-07-27 00:20:00


‘신랑수업’ 모태범과 임사랑이 첫 데이트에서 혼돈의 카오스를 겪는다.

오는 27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5회에서는 ‘신랑수업’ 공식 1호 커플 모태범, 임사랑의 특별한 데이트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커플티를 맞춰 입고, 아이스링크장을 방문한다. 여기서 모태범은 ‘올림픽 금메달’을 땄을 때 신었던 스케이트를 가져와 보여주는가 하면, “아이스링크를 통째로 대관했다”고 밝혀 임사랑을 설레게 만든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김원희는 “왜 아이스링크에 온 줄 알겠다”며 잦은 스킨십을 예상해 현장을 후끈 달군다. 실제로 모태범과 임사랑은 스케이트를 타면서 자연스럽게 손을 잡는 등 핑크빛 기류를 완성한다.

이어 두 사람은 타로점을 보러 나선다. 임사랑은 “오빠의 진짜 마음이 궁금하다”며 적극적으로 질문한다. 모태범 역시 “사랑이와 더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지?”라고 은근히 결혼을 암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잠시 후 전문가는 모태범이 뽑은 카드를 본 뒤 깜짝 놀라더니, “이 카드는 태범씨가 OO하고 싶은 카드”라고 설명한다. 이를 들은 이승철과 홍현희는 깜짝 놀라고, 김원희는 “딱 걸렸네”라며 물개박수를 친다.

한차례 충격이 지나간 뒤, 또 다른 태풍이 몰려온다. 임사랑이 모태범 관련 질문을 던지는데, 이승철이 손으로 ‘X’ 표시를 하며 “아니야 그건 알면 안돼”라고 결사반대에 나서는 것. 영탁 또한 “저건 걸리면 안 되는데”라고 만류한다. 모두를 긴장케 한 임사랑의 질문이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