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최예나, 타이틀곡 ‘스마트폰’(SMARTPHONE)으로 7개월 만에 컴백

입력 | 2022-08-04 00:12:00

가수 최예나(YENA)가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가진 두 번째 미니앨범 ‘스마트폰(SMARTPHONE)’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2022.8.3/뉴스1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IZ*ONE) 출신 가수 최예나(YENA)가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스마트폰’(SMARTPHON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최예나는 이날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스마트폰’(SMARTPHONE) 무대를 선보였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스마트폰’은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되어버린 현시대를 최예나의 재기발랄한 시선으로 표현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올 예정이다.

데뷔곡 ‘스마일리’(SMILEY (feat.BIBI)) 활동 당시 행복 에너지를 전파하는 스마일 히어로로 많은 사랑을 받은 최예나는 이번에 유니크한 이미지의 ‘게임 히어로’로 돌아와 또 다른 히어로 세계관을 이어간다.

한편 최예나는 이번에도 수록곡 ‘위드오어위드아웃’(WithOrWithOut)의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한 단계 성장을 이뤘다. 타이틀곡 ‘스마트폰’과 첫 번째 트랙 ‘메이크 유 스마일’(Make U Smile) 작사에도 참여해 자신의 색깔을 분명히 했다. 이외에도 앨범에는 여름의 청량함을 표현한 90년대 스타일의 곡 ‘레몬에이드’, 긍정적인 소녀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유’ 등이 수록돼 있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