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럼바고 양양 오션앤올스위트
강원 양양은 서핑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레저 도시로 천혜의 관광자원까지 풍부해 여행 명소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곳이다.
양양에서 분양 중인 생활숙박시설 ‘플럼바고 양양 오션앤올스위트’는 전 객실 동해안 오션뷰와 탁월한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또한 미래 개발 호재, 특화된 주거 설계, 비규제 이점 등을 두루 갖춰 실거주 수요층과 투자자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플럼바고 양양 오션앤올스위트’는 75년의 건설 역사를 자랑하는 건축 기업 남광토건㈜이 시공을 맡았다. 시행은 코리아신탁㈜이, 위탁운영은 에머슨호텔스그룹이 담당한다. 단지 위치는 강원 양양군 조산리 440-7 외 1필지 일원으로 단지 규모는 지하 5층, 지상 34층, 총 266실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원룸 타입이 없는 올스위트 객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전 객실 오션뷰는 물론 별도의 발코니 스파가 마련돼 뛰어난 조망권을 확보했다. 지상 1∼2층은 근린생활시설이, 옥상에는 루프탑 인피니티 풀, 루프톱 가든 등을 제공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멀티 해비테이션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플럼바고 양양 오션앤올스위트와 같은 동해안 생활숙박시설은 레저 활동을 선호하는 젊은 수요층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멀티 해비테이션은 도시, 농촌 등 다른 지역에 2개 이상의 집을 각각 마련해 양쪽 모두 거주하는 주거 형태다. 부재중일 때 임대 수익 부동산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서울 홍보관은 이수역 2번 출구 인근에, 양양 홍보관은 낙산해수욕장 송림캠핑장 인근에 위치해 있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