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편안한 씬에어 다운… 올 겨울엔 수지처럼 입어봐!

입력 | 2022-08-25 03:00:00

K2



K2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모델 수지와 함께한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K2는 화보에서 일상 로그(LOG)를 주제로 여유로운 무드를 표현한 일상 로그인, 야외의 활기찬 모습을 담은 일상 로그아웃 등 두 가지 콘셉트로 포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은 아웃도어룩을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플리스 코디부터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씬에어 다운’까지 다채로운 가을·겨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보였다.

K2는 이번 시즌 비숑 플리스다운과 씬에어 다운 등 주력 제품군에 다양한 핏과 스타일, 새로운 컬러 등을 적용하여 한층 강화된 아우터 라인업을 선보인다.

플리스와 다운 두 가지 스타일을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었던 ‘비숑 리버시블 다운’은 이번 시즌 영국 왕실이 인증한 100년 전통의 핸드메이드 원단 해리스 트위드를 적용해 클래식한 감성을 더한 ‘비숑 트위드 다운’으로 선보인다.

특히, 업계 최초로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다운 패브릭 ‘씬다운’을 사용해 K2의 대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씬에어 다운’을 후디, 리버시블, 야상 스타일 등으로 라인업을 강화해 출시한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