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조거팬츠 스타일 코디 모델 컷. 트렉스타 제공
선선한 바람이 불며 움직이기 좋은 계절인 가을이 다가온다. 올가을 액티비티 패션도 ‘편안함’이 주요 키워드로 이어지고 있다. 이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올가을 액티비티에서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조거팬츠 아이템을 제안한다.
트렉스타의 ‘코첼라’ 조거팬츠는 코첼라M(남성)과 코첼라W(여성)로 출시된 제품으로 늦여름 바캉스와 9월까지 이어지는 늦더위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냉감 소재의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다. 또한 여름철 자주 세탁해도 내구성이 뛰어나 구김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줄 수 있도록 했으며, 허리 밴딩과 여유있는 핏, 측면 아웃포켓으로 편안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트렉스타 ‘에스테리’ 조거팬츠는 남성용 팬츠로 용용사 원단을 사용하여 경량성과 통풍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착장감과 쾌적성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아웃포켓 부착으로 수납성이 좋아 활용도가 높은 팬츠이며, 어느 색상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 카키 등의 차분한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지금 트렉스타 매장에서 조거팬츠 시리즈를 최대 50%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여름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박윤정 기자 ongo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