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한 감성의 침실 인테리어 청량한 블루와 따스한 우드의 조화… 시원하고 차분한 분위기 연출 휴양지 온 듯한 자연 친화적 소재… 아트월 디자인으로 호텔 느낌도
청량감이 돋보이는 블루 색상의 메탈프레임에 따스한 우드톤의 라탄을 조합한 현대리바트 미니멀 컬렉션 서랍장.
하성운 현대리바트 리빙개발팀 수석 디자이너
청량감 넘치는 ‘블루’ 컬러의 디자인 가구
블루 색상의 메탈 프레임에 우드톤의 라탄을 조합한 현대리바트 미니멀 컬렉션 협탁.
블루는 대표적인 여름을 위한 컬러로 꼽힌다.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여름철 단골 컬러로 사용된다. 컬러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붙박이장부터, 청정한 공기를 책임지는 공기청정기도 블루 컬러를 입었다. 전면에 블루 컬러를 적용한 삼성 비스포크 무풍 큐브 공기청정기는 실내 공기 정화는 물론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휴양지에 온 것처럼 ‘바이오필릭 인테리어’
웨스트엘름 모던 위브 플로어 라탄 베이스 미디움.
이와 함께 천연 라탄과 라탄 줄기로 제작돼 빈티지함이 엿보이는 랜턴을 침실이나 거실에 두어 휴양지와 같은 감성을 연출해보자. LED 양초를 함께 사용한다면 열대야로 지친 여름밤을 더욱 감각적인 분위기로 바꿀 수 있다.
집에서 즐기는 홈캉스, 호텔식 인테리어 팁
호텔식 인테리어로 꾸밀 수 있는 현대리바트 ‘에스테틱’ 시리즈.
또한 헤드보드와 이어지는 벽면에는 곡선형 패널을 추가해 마치 인테리어 공사를 한 것처럼 벽면을 꾸밀 수 있다.
스페인 디자이너 카를로스 히메네스(Carlos Jimenez)스페인 알메리아에서 활동한다. 스페인 출신이지만 북유럽에서 공부하고, 실무 경험을 쌓았다. 그의 디자인에는 스페인 자연을 닮은 경쾌한 컬러와 북유럽의 모던한 외형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현재 스페인에서 자신의 독립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제품, 가구, 조명, 등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디자인하고 있다. 2020년, 우드 트레이 인테리어 소품 ‘LANDS’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Award)’를 수상한 바 있다.
하성운 현대리바트 리빙개발팀 수석 디자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