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fter Sun Care
태양에 그을린 피부, 잡티와 기미, 칙칙한 피부톤 등 여름의 흔적은 꼼꼼한 홈케어로 지울 수 있다. 먼저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필수! 알로에베라잎이 풍부한 수딩젤을 사용해 자극 받은 피부를 관리한다. 화이트닝에는 고함량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자기 전 비타민C를 함유한 슬리핑 크림을 얇게 펴 바른 후 비타민C 화이트닝 마스크 시트를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로 피부 밝기를 개선하고 기미와 잡티 흔적을 완화할 수 있다.
Step1 화이트닝 케어 전, 피부 진정이 필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제품으로 캘리포니아 알로에베라잎 추출을 92% 함유했다.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자극 받아 붉어지고 건조해진 얼굴 및 보디를 진정시킨다. 300mL 4400원 대.
Step2 7일 만에 환해지는 고함량 순수 비타민C 화이트닝 마스크 사용
비타페어C 7일 화이트닝 마스크 시트 순수 비타민C 20,000ppm과 제주 그린레몬,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톤과 기미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10매입 3만원 대.
Step3 자면서 관리하는 간편 화이트닝 케어
비타페어C 7일 화이트닝 슬리핑 크림 순수 비타민C 100,000ppm과 12가지 비타민 복합 성분을 함유했다. 기미·색소침착 완화와 피부 밝기 개선, 피부 1차 자극 임상까지 3가지 시험을 완료했다. 80g 3만2000원 대.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