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情을 나누세요]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7일까지 가을맞이 ‘올영세일’을 진행하는 가운데, 올해는 ‘추석’을 콘셉트로 가성비 좋은 기획 세트부터 프리미엄 화장품까지 다양한 선물들을 선보이고 있다. MZ세대의 주요 선물 구매 채널로 각광받고 있는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생활밀착형’ 추석 선물을 소개한다.
‘슬로에이징’ 바람에 탄력케어 화장품 주목
피부를 기본부터 탄탄하게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면서 ‘슬로에이징(Slow-aging)’의 인기가 전 연령대로 확산하고 있다. 처지는 피부 탄력이 고민인 부모님 세대 뿐 아니라 미래를 위한 투자로 탄력케어를 접하는 2030대 선물로도 슬로우에이징 화장품이 주목받고 있다.
남성용 화장품으로는 ‘아이디얼 포맨 퍼펙트 올인원밀크 기획’을 추천한다. 주름 개선과 탄력, 피부결, 건조함 등 남성들의 공통적인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하나로 모았다. 촉촉하지만 산뜻하게 필요한 영양만 채워주는 밀크 제형으로 선호도를 높였다.
건강기능식품과 프리미엄 화장품, 명절 선물로 딱
코로나19를 겪으면서 건강식품은 현대인의 일상 속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올리브영은 일상에 활력을 더하고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가격대별, 기능별 건강기능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입소문을 탄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7입(1주분)’은 활력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액상과 정제 형태로 구성된 이중 복합 제형으로, 항산화 물질과 비타민, 미네랄, 셀레늄, 엽산 등을 함유해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준다. 14입(2주분)과 30입(1개월분) 등 대용량 구성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클릭 한 번으로 끝… 모바일로 선물하기, 당일 배송 서비스도 ‘OK’
올리브영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을 활용해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급히 선물을 준비해야 하거나 매장을 방문하기 어렵다면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와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이용하면 된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APP)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선물 모양 버튼을 누르면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주소 없이 휴대전화 번호만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100자 이내의 모바일 메시지 카드 기능도 제공되며, 매장 픽업 옵션을 선택하면 선물 받은 사람이 매장에서 직접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선물을 주는 사람이 결제 시 ‘오늘드림으로 보내기’를 선택하거나, 받는 사람이 주소지를 입력한 후 배송 옵션을 ‘오늘드림’으로 지정하면 오후 8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해 3시간 내에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배송 지역에 따라 일반 배송으로 변경될 수 있다. ‘오늘드림’은 추석 전날인 9일 오후 8시 이전까지 이용 가능하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