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연과 풍성한 쇼핑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는 스타필드 안성.
“스타필드 안성은 볼거리, 즐길거리가 정말 많아요. 지난 주말에는 푸드트럭에 밴드공연까지 진행돼서 축제처럼 즐겼어요. 추석 연휴에도 어떤 행사를 할지 기대되요” (스타필드 안성 고객 30대 여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거리두기 해제 후 3년만에 맞는 추석을 기념해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다시금 직접 마주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2일 스타필드 안성 야외광장에서 고객들이 야외광장 공연을 즐기는 모습.
2일 스타필드 안성 야외광장에서 고객들이 행사를 즐기는 모습.
추석 연휴 이후에도 스타필드 안성의 공연 이벤트는 꾸준히 이어진다. 9월 17일(토)부터 10월 8일(토)까지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5시 재즈공연 및 밴드 연주, 피아노&토크 콘서트, 13인 오케스트라 공연 등이 이어져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힐링의 시간을 선물한다.
스타필드 안성 센트럴 아트리움 행사장 모습.
무형문화재 제89호 침선장 이수자인 김인자 장인이 지은 전통한복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아이들부터 어른, 반려견 한복까지 다양한 세대가 한복을 통해 공감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통한복 명장과 피규어 아티스트가 협업한 한복 피규어도 최초로 전시되며, 한가위 전통놀이 체험, 무형문화재 화혜장 (전통 가죽신을 만드는 장인) 이수자와 함께하는 전통꽃신 만들기, 아메바컬쳐 소속 작가들이 스케치한 민화 엽서 색칠하기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흥겨운 한가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만끽할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다면, 스타필드 하남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스타필드 가을여행’을 주목해보자. 9월 1일(목)부터 12일(월)까지 한국관광공사의 여행 친구 캐릭터 ‘오딩이’를 10m의 자이언트 크기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을 여행지를 체험할 수 있는 포토존과 캠핑존, 생생한 소리로 여행 심리를 자극하는 청음존도 운영한다. 선착순 600명에게 음료권을 증정하는 해시태그 이벤트와 주말마다 매일 5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2일 스타필드 안성 야외광장에서 고객들이 행사를 즐기는 모습.
풍성한 쇼핑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전 점포 총 150여 개 브랜드가 이번 행사에 참여해 패션, 잡화, 뷰티, F&B,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매장에서 상품 할인,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트레이더스, 노브랜드, 몰리스펫샵, 일렉트로마트, 토이킹덤 등 전문점에서는 12일(월)까지 인기제품 특가 판매 등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 12일(월)까지 삼성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농협카드 등으로 결제 시 금액 구간에 따라 추가 할인, 상품권, F&B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사은·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쇼핑 혜택 관련 내용은 스타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