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폰테라, 웰빙 영양 솔루션 브랜드 ‘뉴티아니’ 론칭

입력 | 2022-09-07 17:33:00


폰테라(Fonterra)가 새로운 웰빙 솔루션 브랜드 ‘뉴티아니(Nutiani)’를 출시하며 새 걸음을 내디뎠다.

뉴티아니는 신규 B2B 브랜드로써 수백억 달러의 의료 시장 및 데일리 웰빙 영양 시장을 타깃으로 삼고 있다. 폰테라의 최고 혁신&브랜드 책임자(Chief Innovation and Brand Officer)인 코말 미스트리 메타(Komal Mistry-Mehta)는 “소비자들의 진화하는 웰빙 영양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맞춤형 제품 제작을 현실화 시킬 수 있는 신규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건강 및 웰빙 시장의 고객들은 소비자들의 요구에 더욱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기술 혁신을 가속화해야 한다는 부담을 갖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공통적인 난관을 겪으면서 그러한 문제를 해소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뉴티아니 브랜드는 폰테라가 투자한 각종 연구결과와 지적 재산을 활용하여 고안한 솔루션으로, 웰빙 영양 제품, 제품 컨셉 및 서비스를 통합한 엔드투엔드(end-to-end)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폰테라의 깊고 전문적인 영양학적 지식들은 향후 글로벌 웰빙 영양 시장에서 큰 경쟁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우리는 이런 강점을 바탕으로 타깃 솔루션을 개발하는 동시에 새로운 시장과 소비자에게 접근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기회를 열 것”이라고 전했다.

신체건강이나, 정신건강 그리고 이너 헬스 등 웰빙 영양 시장은 현재 약 660억 달러 규모로 매년 6%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500억 달러 규모의 의료 영양 시장 역시 매년 5%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따라서 폰테라는 이들 시장을 중요하게 보고 있다.

코말 미스트리 메타는 “소비자들의 웰빙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식이를 통해 웰빙을 관리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의 96%가 적극적으로 웰빙 관리를 하고 있으며 그 중 절반 이상이 자신들의 웰빙 개선을 위해 의식적으로 식단 관리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향후 건강 및 웰빙 분야에서 더 큰 영향력을 미치기 위해서는 우리는 현재 잡을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할 뿐 아니라 미래를 내다보며 우리의 고객이 앞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