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2PM 우영 “내 이상형은 OO 예쁜 여자”

입력 | 2022-09-16 00:14:00


‘홍김동전’ 우영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예능물 ‘홍김동전’ 7회에서는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서로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지, 마음이 통하는 사이일지 게임을 통해 알아보는 ‘이심전심 특집’이 펼쳐진다.

첫 번째 코너는 MBTMI(mb+tmi) 방탈출 퀴즈다. 각 멤버에 관련된 퀴즈 중에 다섯 멤버가 통일된 답을 맞춰야 방을 탈출할 수 있는 게임.

이중 우영에 관련된 질문으로 ‘우영이 여자를 볼 때 가장 먼저 보는 것은?’이라는 퀴즈가 출제되자 우영은 온몸이 굳은 채 바싹 긴장한다. 우영은 “정말 오랜만에 생각해 본다”며 자신의 이상형이 무엇이었는지 생각한다.

이에 멤버들의 질문공세가 이어졌고, 홍진경이 “상체 쪽이야? 하체 쪽이야?”라며 돌직구를 던지자, 우영은 “손서대로 본다”고 말해 멤버들을 혼란에 빠트린다. 이에 조세호는 “답을 웃기게 할까? 아니면 진지하게 가?”라더니 “퀴즈 하나 못 맞추면 어때?”라고 말해 우영을 아연실색하게 만든다.

우영이 밝힌 이상형은 ‘눈이 예쁜 여자’. 그러나 멤버들은 오답 릴레이를 이어간다. 이 외에도 ‘우영이 춤으로 인정하는 단 한 명의 후배는?’이라는 퀴즈에 우영은 “너무 쉽다”며 “춤 잘 추는 아이돌 친구만 떠올리면 된다”고 자신만만하게 말한다.

한편, ‘홍김동전’은 이날 방송 후 18일부터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