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특별한 시공이나 인테리어 공사 없이도 침실에서 고급스러운 호텔 분위기를 연출시킬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호텔식 침대 프레임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최적의 수면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기술력이 담긴 최상의 매트리스를 통해 ‘좋은 잠’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에이스침대만의 ‘투 매트리스(Two Mattress)’ 시스템은 이중의 매트리스가 위에서 한 번 감싸주고, 아래에서 또 한 번 받쳐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충격과 압력을 20% 분산시켜 매트리스 수명을 높이는 것은 물론, 최고급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남다른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호텔 스위트룸을 연상케 하는 ‘BMA-1164’
에이스침대 BMA-1164
갤러리 같은 침실을 연출하는 ‘루체(LUCE-III)’
이탈리아어로 빛을 의미하는 ‘루체III(LUCE-III)’는 헤드보드에 LED 간접등이 있어 밤에는 부드러운 감성을, 낮에는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아트월 콘셉트 침대다. 롤 형태 패널의 템바보드는 헤드 수납공간과 이어져 마치 하나의 갤러리 공간처럼 연출해 침실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다. 헤드보드 전면쿠션은 최적의 각도로 디자인돼 침대에서 독서를 하거나 기대어 쉴 때 마치 소파와 같은 안락함을 제공해준다.
LUCE-III. 에이스침대 제공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ROYAL ACE 400’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돼 인체의 무게를 받는 상단에서 바디라인에 맞게 완벽하게 맞춰 주고, 하단 스프링에서 한 번 더 받쳐 줘 최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최고급형 매트리스 ‘에이스 벨라-Ⅲ’
ACE BELLA-Ⅲ
박서연 기자 sy009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