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발 잡아주는 등산화로 안전한 가을 산행

입력 | 2022-09-29 03:00:00

[Enjoy Life]
트렉스타



코브라 서라운드 슈프림 고어텍스 등산화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불면서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가을 산행은 낙엽으로 인한 미끄러짐 등 안전사고 발생 위험도가 높아 초보부터 전문가들까지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줄 수 있는 등산화 선택이 중요하다.

트렉스타 ‘코브라 서라운드 슈프림 GTX’는 고기능성 미드컷 등산화에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사용해 360도 전 방향 방수 및 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신발 내부 온도를 쾌적하게 하여 어떠한 날씨와 장소에서도 발을 쾌적하고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트렉스타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극대화하기 위해 하이퍼그립의 새로운 아웃솔을 개발해 더 뛰어난 투습 기능으로 쾌적함과 통기성이 집중적으로 발휘될 수 있게 했다.

디자인은 코브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고 미드솔 전체를 둘러싼 TPU와 측면 부분을 색다르게 디자인하여 단단하고 발을 보호할 수 있어 다양한 외부 활동을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트렉스타 특유의 미드컷 디자인을 적용해 발목을 더 안정적으로 감싸줄 수 있게 발목 부분의 메시에 몰딩 처리를 해 입체감을 주어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살렸다. 천연 가죽을 사용해 착화감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트렉스만의 보아 커스텀 다이얼을 적용해 손쉽고 정교한 조작이 가능해 빠른 착화가 가능하다.


박서연 기자 sy009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