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임을 즐기는 MZ세대 위한 공유의 장 다양한 관심사로 커뮤니티 확대 계획
최근 취미로 급부상하는 러닝과 골프를 비롯해 3년 만에 돌아온 불꽃축제까지 이 모든 혜택을 하나의 앱에 담았다. 취미를 즐기는 신(新)부족들, 이른바 ‘취미족’을 설레게 할 ‘이 앱’을 소개한다.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인 ‘LIFEPLUS(라이프플러스)’가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 ‘LIFEPLUS 트라이브’ 앱을 출시했다.
LIFEPLUS 트라이브 앱은 안드로이드용과 아이폰용으로 출시되었다. 접속을 원하는 이용자는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로 검색한 뒤 무료로 앱을 내려받아 간단한 회원 가입 절차를 거치면 된다.
한화큐셀골프단 성유진, 허다빈 프로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라운드 및 원포인트 레슨
이미 찾아온 가을, ‘크루 문화’ 즐기며 함께 뛰고 친목도 다져요
코로나 물렀거라! 3년 만에 열리는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티켓으로 추억 쌓기
‘불꽃축제 트라이브’에서는 3년 만에 개최되는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 불꽃축제(10월 8일)’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기본 준비사항, 불꽃 사진 찍기 팁, 과거 불꽃축제 사진 등이 마련되었다. 또한, 불꽃축제를 앞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는 ‘골든티켓’ 이벤트와 저녁 만찬과 함께 한강 유람선에서 생생하게 불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불꽃유람선 초대권’ 이벤트를 사전에 실시하여 현장에서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누리게 되었다.와인, 뮤직 등 더 많은 관심사로 확대되는 커뮤니티 “다양한 주제로 만나요”
한화생명 신사업부문 이창희 부문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앱은 LIFEPLUS의 ‘생동하는 삶 홀리스틱 웰니스(Holistic Wellness)’ 가치를 반영해 사용자의 관심을 토대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고객과 브랜드, 고객과 고객을 연결하고 더 나아가 고객이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주제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