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하루 한 포로 활력에너지 UP! 고함량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아임비타’

입력 | 2022-10-13 03:00:00


종근당건강이 현대인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골라 담은 ‘아임비타(I’m Vita)’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좋은 원료를 세심하게 배합해 균형 있는 건강을 선사하는 비타민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비타민 B와 C를 고함량으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아임비타(I’m Vita)는 2가지 유형으로 출시됐다.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정제형 비타민 제품 ‘아임비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와 하루 한 잔, 물에 타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분말형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바이탈’이다.

2가지 제품 모두 100% DSM사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사용했다. 120년 역사를 자랑하는 DSM사는 비타민C 원료를 최초로 생산했을 만큼 세계적으로 유명한 비타민 원료 회사이다. 종근당건강의 아임비타는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거쳐 안정성이 증명된 DSM사의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만을 사용하고 각 비타민 원료의 원산지를 공개해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

아임비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는 비타민B군을 최대 5000%(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B군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의 영양소를 에너지로 만드는 과정에서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로 ‘활력 비타민’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여기에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항산화 작용에 필요한 비타민C를 1000%(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담았다. 이 외에도 체내에 축적되는 지용성 비타민 A E K와 아연, 셀렌은 100%(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로 담아 체내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바이탈은 레몬라임맛으로 음료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고함량 비타민이다. 비타민 B와 C는 1000%(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로 담았으며, 비타민 A D E K와 아연은 100%(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로 체내 필요한 영양소를 알차게 담아냈다. 특히 글루콘산아연을 사용하여 체내 흡수율과 이용률을 높였다.

해당 제품은 종근당건강 공식상담센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한편 금일부터 일주일간, 선착순 고객에 한해 특별한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