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유승종합건설이 11월 강원도 원주에서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는 강원 원주혁신도시 복합용지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39층 3개동, 전용 95∼115m² 총 386채로 구성된다. 주택형별로 △전용 95m² 71채 △전용 115m²A 210채 △전용 115m²B 105채 등이다.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는 원주혁신도시의 주거·교육·문화 등 완성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최고 39층 초고층 설계와 고품격 커뮤니티, 차별화된 맞춤형 인테리어 등 특화설계가 더해져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 원주혁신도시는 공공택지지구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될 것으로 보인다.
우선 편리한 교통 환경이 장점이다.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는 KTX원주역과 가깝고, 중앙고속도로 남원주나들목을 이용하기 편리해 수도권과 전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여주∼원주 간 수도권 복선전철(예정)이 개발 추진 중으로, 개통 시 서울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한편,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본보기집은 강원 원주시 반곡동 1481에 마련될 예정이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