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합리적 분양가의 초고층 랜드마크

입력 | 2022-10-14 03:00:00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유승종합건설이 11월 강원도 원주에서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는 강원 원주혁신도시 복합용지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39층 3개동, 전용 95∼115m² 총 386채로 구성된다. 주택형별로 △전용 95m² 71채 △전용 115m²A 210채 △전용 115m²B 105채 등이다.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는 원주혁신도시의 주거·교육·문화 등 완성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최고 39층 초고층 설계와 고품격 커뮤니티, 차별화된 맞춤형 인테리어 등 특화설계가 더해져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 원주혁신도시는 공공택지지구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될 것으로 보인다.

우선 편리한 교통 환경이 장점이다.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는 KTX원주역과 가깝고, 중앙고속도로 남원주나들목을 이용하기 편리해 수도권과 전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여주∼원주 간 수도권 복선전철(예정)이 개발 추진 중으로, 개통 시 서울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직주근접 배후수요도 기대된다. 원주혁신도시에는 다양한 공공기관들이 자리하고 있다.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주변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한국관광공사, 환경청, 산림청, 대한적십자사 등이 위치해 있다. 공공기관 근로자들 중심으로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갖췄다.

한편,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본보기집은 강원 원주시 반곡동 1481에 마련될 예정이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