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는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BMW 밴티지는 자동차 업계 최초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다. 블록체인 기반 ‘BMW 코인’ 생태계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모빌리티와 여행, 문화 등 온·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다. 작년 말에는 BMW 밴티지 전용 쇼핑몰 ‘조이몰’을 오픈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등 혜택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BMW 밴티지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당신을 특별하게 해줄 즐거움을 찾아가세요(FIND YOUR JOY)’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밴티지와 함께 즐거웠던 순간을 촬영해 개인 소셜미디어 채널(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심사를 통해 1등에게 200만 BMW 코인(1명), 2등에게는 20만 BMW 코인(2명)을 지급한다. 3등은 선착순으로 222명에게 2만 BMW 코인을 제공한다.
BMW 밴티지 앱 내에서는 경품 및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조이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누적 금액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준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 주간인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는 말본, 제이린드버그, 지포어 등 골프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는 아이폰14와 8세대 애플워치 등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