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 스페셜] 키친앳홈
키친앳홈이 국가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가이타이너사의 ‘가이타이너 일루젠 알파 무선 진공청소기 GTLVC-2500’을 특별가로 선보인다. 1898년 설립된 가이타이너는 휘슬러, WMF, 슐테우퍼와 함께 오랜 역사와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독일 주방·생활용품 회사이다.
올해 신모델이자 4세대 모델인 ‘가이타이너 일루젠 알파 무선 진공청소기 GTLVC-2500’은 가이타이너 청소기 연구소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완성된 제품이다.
청소기의 핵심 기술은 지름 10μm 이하의 미세먼지를 잡아내는 데 있다. 보통 일반 무선 청소기는 미세먼지가 청소기의 방진 필터를 통과해 다시 공기 중으로 퍼져 호흡기에 침투할 수 있는 위험이 있다. 이 때문에 미세먼지 필터 기능을 갖추고 있는 청소기인지 꼭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에 출시된 ‘가이타이너 일루젠 알파 무선 진공청소기 GTLVC-2500’은 5중 필터 시스템으로 미세먼지를 99.9% 필터링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키친앳홈은 10월 말까지 정상가 59만 원의 ‘가이타이너 일루젠 알파 무선 진공청소기 GTLVC-2500’을 19만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 프리 거치대와 틈새 브러시, 카펫 브러시가 동봉되며 철저한 AS를 보장한다. 제품 구매는 직통 전화와 키친앳홈 자사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쇼핑몰에서 회원 가입 구매하면 3000원 추가 할인(결제 시 포인트 사용)을 받을 수 있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