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KPGA 프로에게 배운다고?” KSPO-KPGA 코리아 패밀리 골프 챌린지 참가자 모집

입력 | 2022-10-21 11:41:00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이하 공단)이 한국프로골프협회(KPGA·회장 구자철)와 함께 개최하는 ‘KSPO-KPGA 코리아 패밀리 골프 챌린지’에 참여할 가족을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KSPO와 KPGA가 골프 대중화 및 골프 저변 확대를 목표로, 가족 2명이 함께 팀을 이뤄 펼치는 포섬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KPGA 프로가 멘토로 나서 참가자들을 지도하는 기회도 갖는다.

‘KSPO-KPGA 코리아 패밀리 골프 챌린지’는 공단의 친환경 골프장 에콜리안을 활용해 11월 5일 정선에서 개막전을 시작으로 6일 제천, 12일 영광, 20일 광산(광주)에서의 예선전을 거쳐 성적 상위 20가족이 27일 거창에서 열리는 결승전에 출전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우승팀에게는 KSPO 이사장 및 KPGA 회장 공동명의 트로피와 상장이 수여되며, 팀 니어리스트·롱기스트·메달리스트 등을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에콜리안 1인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에콜리안 골프장 관내 지역 가족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일반 가족은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신청이 가능하며, 골프장별 50가족씩 총 200가족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신청서 작성은 KSPO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회 운영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종구 기자 yjongk@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