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눈길끄는∼ 특급호텔 유럽 미식 프로모션

입력 | 2022-10-26 03:00:00

[Kitchen]Dining



프랑스 미식을 선보이는 서울드래곤시티 ‘에피큐어 저니’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서울드래곤시티 ‘에피큐어 저니’, 프랑스 코스요리 선보여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레스토랑 ‘더 리본’에서 ‘에피큐어 저니(Epicure Journe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런치 4코스, 디너 7코스로 프랑스 미식을 선보인다. 런치 코스는 훈제연어, 버터넛 스쿼시 벨루떼, 광어구이 또는 양 등심구이로 구성돼 있다. 디너는 바닷가재, 버터넛 스쿼시 벨루떼, 아스파라거스와 캐비어, 광어구이, 리치와 오렌지 소르베, 양 등심구이 또는 안심으로 이어져 풍성한 식탁을 자랑한다. 두 코스 모두 양 등심구이에는 감자로 만든 팬케이크인 빠이아송과 그린빈, 버섯 콩피를 곁들여 특별함을 더해준다.

식사 후에는 아이스크림과 커피 또는 티를 제공한다. 런치는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31, 32층에 위치한 ‘더 리본’은 보랏빛이 돋보이는 유러피언 레스토랑으로 화려한 뷰 맛집이다. 특히 저녁에는 황홀한 파노라마 한강뷰를 감상하며 더욱 로맨틱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가을 주말 브런치’, 이탈리아 가정식 메뉴 제공

이탈리아 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파크 하얏트 서울 ‘가을 주말 브런치’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 제공

파크 하얏트 서울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 이탈리아 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가을 주말 브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셰어링 애피타이저로 전복, 생굴, 이탈리아산 캐비어를 담은 해산물 플래터를 선보인다. 또한 이탈리안 살라미, 연어 절임, 엔다이브 샐러드, 리코타 치즈를 올린 빵, 무화과 크로스티니 등을 제공한다. 이어서 개별 요리로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을 곁들인 컬리플라워 수프와 계란 요리, 카사레체 파스타를 내놓는다.

메인 요리는 양갈비, 소고기 안심스테이크, 광어 카르토치오, 오븐에 구운 랍스터, 이베리코 토마호크 스테이크, 닭고기구이, 버섯리소토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식사의 달콤한 마무리로 뷔페 디저트 바에서 이탈리아식 홈메이드 티라미수와 홀케이크, 계절과일, 미니 치즈 플레이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아 사진작가 ‘프랑코 폰타나’ 전시회(마이아트뮤지엄)와 협업한 코너스톤 ‘노빌레 디너 코스’의 디저트도 맛볼 수 있는 건 덤이다.

매주 토·일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운영한다. 11월 27일까지. 프랑코 폰타나 전시회 티켓을 주는 브런치 인증샷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김태희(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