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 네파 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쇼룸-미디어아트존 구성
네파 팝업스토어 ‘언익스펙티드 갤러리’ 미디어 아트존 스틸컷.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11월 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베를린 플랏츠 스튜디오에서 시그니처 아이템 ‘에어그램 써모 다운’ 팝업스토어 ‘언익스펙티드 갤러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파의 FW 시즌 메시지인 ‘예상하지 못한 신비로운 자연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전시와 체험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갤러리 콘셉트로 선보인다. 미디어 아트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과 에어그램의 특장점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전시공간 ‘언익스펙티드 갤러리’는 올해 신제품인 에어그램 써모 다운을 만나볼 수 있는 쇼룸과 함께 신비로운 자연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존으로 구성됐다. 특히 미디어 아트존은 커브드 매핑 기술로 몰입감과 압도감을 높였으며 새로운 자연의 모습을 연출한다. 석양과 눈보라, 오로라 등 드라마틱하고 광활한 자연의 멋을 느낄 수 있다.
에어그램 써모 다운 팝업스토어 ‘언익스펙티드 갤러리’는 28일까지 양일간 오픈 행사를 진행하며 29일부터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다. 네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이버에서 사전예약하거나 현장에서 바로 대기해 입장할 수 있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