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 K2
일찍 다가온 추위에 아우터 고민이 깊어진다.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코디를 완성하고 싶다면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새롭게 선보이는 ‘씬에어’ 시리즈를 눈여겨보자.
K2의 ‘씬에어’ 시리즈는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세계 최초, 유일의 다운 패브릭 ‘씬다운’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는 활용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씬에어 후디와 씬에어 턴을 출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완판 행진 씬에어 다운에 후드 스타일 살린 ‘씬에어 후디’
K2 ‘씬에어 후디’
‘씬에어 후디’에 적용된 ‘씬다운’은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로 특허 출원을 받은 세계 최초, 유일의 다운 패브릭으로 기존의 무거운 다운과 달리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활동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재봉선이 없어 털 빠짐이 없고, 열이 빠져나가거나 스며드는 콜드 스폿이 없는 제품 설계로 극강의 따뜻함과 가벼움을 선사한다.
K2 ‘씬에어 후디’는 등판에 씬다운을 적용해 털 빠짐과 열이 빠져나가는 콜드 스폿이 없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앞판과 등판 하단, 소매 부분에는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남성용은 오트밀, 블랙 등 2가지로, 여성용은 스노우 그레이, 오트밀, 핑크, 소이, 블랙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6만 원이다.
올겨울 패션의 완성, 리버시블 숏다운 ‘씬에어 턴’
K2 ‘씬에어 턴’
‘씬에어 턴’은 K2의 대표 제품인 씬에어 다운을 양면으로 입을 수 있도록 출시된 리버시블 쇼트다운이다. 겉면은 솔리드 타입의 오리지널 씬에어 다운 느낌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며, 안쪽은 블록 퀼팅의 볼륨감 있는 푸퍼 다운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남성용은 베이지, 어스 스톤, 스노우 그레이, 블랙 등 컬러 4가지로, 여성용은 스노우 그레이, 핑크,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6만 원이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