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계곡-주말농장 갖춘 양평 소형 전원주택용지

입력 | 2022-10-28 03:00:00

㈜엔에이치힐링타운




㈜엔에이치힐링타운이 경기 양평군 지평면 무왕리에 전원 주말주택용지를 3.3m²당 28만 원에 분양한다. 전체 약 3만8000평 중 1차로 관리지역 약 4000평을 분양한다. 330m²(100평)부터 660m²(200평)까지 분양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필지 지정이 가능하다.

도시민들의 로망으로 여겨지던 전원주택용 세컨드하우스가 최근 주말주택의 개념으로 변모하면서 소형화, 실속형으로 바뀌고 있다.

이에 ㈜엔에이치힐링타운에서는 분양면적을 소형화했으며, 획일화된 건축설계에서 벗어나 건축주의 개성과 취향에 맞춰 직접 지을 수 있도록 했다. 단지 전체가 경사가 완만하고 햇살이 잘 들며 작은 계곡을 접하고 있어 힐링을 위한 전원 주말주택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부대시설로는 관리사무소, 매점, 찜질방, 노래방, 식당, 휴식공간 등 단지 내에서 휴식과 가족 간 오락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또한 분양지에 약초농장을 조성하여 입주민에게 건강한 주말농장의 경험을 갖게 하고, 산책로를 비롯한 체육시설 등도 조성할 예정이다.

골프장, 골프연습장, 종합 리조트 등 각종 레저시설도 단지에서 30분이면 모두 접근 가능해 주말 레저용 세컨드하우스로 활용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한 편이다. 경의중앙선 석불역이 5분, 지평역이 10분 거리에 있으며, 동여주나들목에서 15분이면 단지에 접근할 수 있다. 주변 생활 인프라 이용도 편리하다. 10분이면 지평면사무소, 하나로마트, 농협, 도서관, 유치원부터 초중고교까지 모두 접근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 위치는 현장 방문 후 상담과 안내를 받고 도면을 보고 직접 결정할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분양받을 수 있는 토지의 수요가 많은 반면 분양하는 필지가 많지 않아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상담과 현장 방문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지정 법무사에서 분양대금의 안전한 자금 관리 및 책임등기를 맡고 있다.


박서연 기자 sy009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