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집 안에서 제주 바다를 한눈에

입력 | 2022-10-28 03:00:00

제주 레브카운티




제주 서귀포 강정지역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함께 아름다운 설계로 차별화된 공간 효율성을 선보이는 도시형생활주택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서귀포 강정동 2470 일대에 들어서는 제주 레브카운티는 대지면적 1만2058m², 건축면적 2227.70m²에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에 84m² 총 64가구로 구성된다.

제주 레브카운티는 일주서로, 중산간동로 등 광역도로망 접근이 쉽고 시외버스터미널도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 주변 교육환경으로 대신중학교, 새서귀포초등학교, 서귀포시 중앙도서관, 제주영어교육도시 등이 위치하며, 월드컵경기장 인근 이마트, 체육문화센터 등 쇼핑·문화시설과 새마을금고, 농협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주변에는 정방폭포, 천지연폭포, 서귀포 미항 등 서귀포시 유명 관광지가 있다. 여기에 제주 남부에 밀집한 골프클럽과 야외 공연장, 청소년 체육시설, 요트, 보트, 스킨스쿠버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쇼핑센터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집 안에서 탁트인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최상층은 펜트하우스 설계로 공간 활용도를 크게 높이는 등 넉넉한 실사용 면적을 확보했다.

제주 레브카운티는 현재 공사가 순조롭게 이뤄지고 있으며 현장을 방문하면 공사 진행 상황과 본보기집을 관람할 수 있다. 연락 후 방문하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