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둔감하거나 예민하거나… 장에 따라 맞춤 유산균 선택

입력 | 2022-11-16 03:00:00

종근당건강
락토핏솔루션1, 2




사람의 지문이 저마다 다르듯, 장내 환경도 각기 다르다. 어떤 이는 장의 더부룩함이 고민이고, 어떤 이는 긴장하면 자주 찾는 화장실이 고민일 수 있다. 이러한 고민을 개선하고자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을 챙겨 먹으면 좋다. 특히 내 장에 맞는 유산균을 선택해 먹으면 더욱 좋다.

종근당건강의 ‘락토핏솔루션 1, 2’는 둔감한 장을 위한 ‘락토핏솔루션1’과 예민한 장을 위한 ‘락토핏솔루션2’를 각각 출시하였다. 이에 각자의 니즈에 맞춰 유산균을 선택해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락토핏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하루 1캡슐 섭취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CFU를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둔감한 장을 위한 ‘락토핏솔루션 1’은 쾌변이 필요하거나 장시간 앉아있어 장이 더부룩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해당 유산균의 실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장내 프로바이오틱스 수가 증가하고, 복부 팽만감과 장내 가스가 감소하는 효과를 나타냈다.

예민한 장을 위한 ‘락토핏솔루션 2’는 긴장하면 화장실을 더 자주 가거나 장이 예민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락토핏솔루션 1, 2’는 유산균의 생존력을 높이기 위해 ‘장용성 캡슐’을 사용했다. 장용성 캡슐이란 내산성, 내담즙성이 뛰어나 장까지 살아갈 수 있는 강한 생존력을 가진 캡슐을 말한다. 즉 캡슐에 담긴 더 많은 유산균이 위에서 사멸하지 않고, 장까지 도달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그뿐만 아니라 유산균을 최상의 상태로 보호하여 배송하기 위해 유산균 보호 특수용기를 사용하였다. 이 제품은 하루 1캡슐,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락토핏솔루션 1, 2’는 보장균 수 강화, 유산균 생존력 증대 등 고객의 만족도를 위해 완성도를 더욱 높인 프리미엄 제품이다. 종근당건강 공식콜센터를 통해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김신아 기자 sin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