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크리스마스 트리부터 장식품까지 여기 다 있소∼

입력 | 2022-11-17 03:00:00

[DA 스페셜]㈜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 기차’를 콘셉트로 한 신상품을 기획해 선보이고, 실내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꿀 수 있는 트리 용품부터 장식 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 총 260여 종을 선보인다. 전 상품 패키지에 ‘산타 기차’ 디자인을 입혀 ‘산타가 주는 선물’ 같은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크리스마스 선물을 가득 실은 ‘산타 기차’로 디자인한 ‘크리스마스 홀로그램 컬러 쇼핑백’ ‘크리스마스 접이식 커버 쇼핑백’ ‘틴케이스 행잉 트리 장식’ 등을 마련했다.

트리용품은 초보자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크리스마스 완성 트리’는 트리와 볼 장식이 세트로 구성돼 장식품을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고, ‘크리스마스 미니 장식 트리’는 테이블에 올려놓기 적당한 사이즈로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트리 패브릭’은 벽에 걸어서 포스터나 커튼처럼 사용할 수 있고, ‘미니 앵두 전구’나 ‘크리스마스 세트볼’을 함께 연출해 트리같이 활용해도 좋다. ‘크리스마스 펠트 벽걸이 트리’는 장식에 벨크로를 달아 여러 번 붙이고 뗄 수 있고, 천 소재로 만들어져 날카롭지 않아 어린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좋다.

트리 장식을 위한 봉제인형, 전구, 원형볼 등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곰돌이 트리 장식’은 목도리를 둘러 계절감이 느껴지고, 앙증맞은 크기로 트리에 달기 적당하다. 전구는 눈꽃, 미니 앵두, 별 모양으로 선보인다. ‘모자 쓴 산타모양 볼 장식’은 투명 볼 안에 오로라 펄이 담겨 있어 흔들면 흩날리는 눈꽃 모양을 연출할 수 있다. 트리 밑 부분을 깔끔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펠트 트리 스커트’를 추천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실내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도록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다이소의 크리스마스 용품으로 소중한 이들과 함께 한 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신아 기자 sin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