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 부는 부츠의 계절, 겨울이 시작될 때 금강제화가 일상의 편안함과 동시에 멋스러움까지 챙길 수 있는 겨울 부츠를 제안한다.
매년 이맘때 세련된 스타일링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부츠가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다.》○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르느와르 메탈 장식 앵클부츠’
르느와르 메탈 장식 앵클부츠는 시크한 스타일에 심플한 메탈 장식이 포인트로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부드러우면서 은은한 광택의 소가죽을 사용하여 편안한 착화감을 주면서도 어떤 스타일이든 고급스러움을 돋보이게 한다. 카멜,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 스트리트 감성의 남성 부츠 ‘리갈 201 첼시부츠’
완판을 기록했던 리갈 201 첼시부츠가 업그레이드되어 재출시됐다. 정장뿐만 아니라 청바지, 면바지 등 캐주얼한 복장에도 잘 어울려 겨울철 인기를 누리는 아이템이며, 리갈 201은 리갈의 정통성을 유지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소가죽과 금강제화만의 최고급 제법인 굿이어웰트 방식으로 만들어져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 최고의 기술력으로 착화감 최상 ‘랜드로바 하이드로 앵클부츠’
최상의 편안함을 강조한 랜드로바 앵클부츠는 금강제화의 최고 기술력인 하이드로 제법으로 만들어진 부츠다. 하이드로 제법은 12가지 기능의 기술력이 담긴 금강제화가 자랑하는 제법이며, 특히 가죽 복원력과 탄력성이 뛰어난 인솔을 사용하고 논슬립 기능을 더해 안정적인 워킹이 가능하다. 캐주얼룩부터 세미정장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여 일상 속 활용도가 높다.
○ 과감하면서 멋스러운 ‘랜드로바 워커부츠’
최근 워커부츠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랜드로바 워커부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와일드하면서 과감한 멋을 살리는 아이템으로 와일드한 주름 느낌의 소가죽과 장식으로 포인트를 살리고 쿠션감 인솔을 사용하여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자유로운 스타일을 살리고 일상적인 룩에도 착용하기 좋은 랜드로바 워커부츠는 블랙,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 모던하고 시크한 ‘르느와르 엑스트라 라이트 롱부츠’
부츠의 ‘꽃’이라 불리는 롱부츠는 매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의 르느와르 롱부츠는 심플한 디자인에 버클 장식을 포인트로 주어 고급스러움을 한 단계 높였다. 스타일뿐만 아니라 보온성까지 챙길 수 있어 겨우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이번에 출시된 부츠는 엑스트라 라이트 아웃솔을 적용하여 논슬립과 경량감이 우수하여 겨울철에 안정감 있게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 기다리던 겨울! 금강·랜드로바 ‘겨울 정기SALE’ 실시
금강제화가 18일부터 27일까지 겨울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 및 캐주얼화를 20% 할인하며, 아웃도어 의류는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번 행사엔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HERITAGE)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금강제화 홍보팀 관계자는 “특히 올해는 착용감이 편한 앵클부츠가 멋과 착용감,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하기 원하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며 “본인의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실속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