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이베코코리아, 강원·충북·경북 지역 순회 서비스 캠페인 실시

입력 | 2022-11-23 16:04:00


이베코코리아는 강원과 충북, 경북 지역을 순회하며 적재중량 15톤 대형 덤프트럭 모델을 대상으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베코코리아는 본격적인 겨울철에 앞서 산지 공사장과 건설현장 등 오프로드 화물 운송 고객이 밀접한 세 지역 내 주요 거점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수익성 높은 차량 운행과 편리한 차량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달 2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국내 수입 덤프트럭 차종 중 유일하게 15톤의 적재중량을 제공하는 건설용 덤프트럭 ‘T-웨이’와 ‘트래커’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문경 및 충주를 시작으로 24일 양구·인제·춘천, 25일 횡성·평창 지역 내 고객의 사업장을 직접 방문해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더해 냉각수 및 엔진오일 보충과 요소수, 실내 항균 필터, 전구 등 소모성 부품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특히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이베코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차량을 점검한다. 기술 담당자가 이베코 덤프트럭 모델의 특징과 효율적인 운전법을 주제로 차량 주행 교육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최적의 운행조건을 유지하기 위한 이베코 만의 깊이 있는 노하우와 낮은 총소유비용 이점을 경험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