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에 샘 해밍턴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28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30회에서는 일곱 살 윌리엄, 여섯 살 벤틀리를 둔 ‘슈퍼 아빠’ 샘 해밍턴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녹화 당시 샘 해밍턴은 “아이를 키우니 시간이 너무 빨리 간다”고 토로했다. 이에 MC 하하는 “만약 윌리엄과 벤틀리가 ‘고딩아빠’가 된다면 어떻게 하겠느냐”는 공식 질문을 던졌다. 이에 샘 해밍턴은 즉각적으로 심기 불편한 눈빛을 드러내며 “아들들이 그런다면 화를 감당 못할 것 같다, 나의 어린 시절에는 주변에 그런 케이스가 아예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호주에서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성교육을 했던 기억이 난다”며 “피임 교육도 많이 하다 보니 고등학생 때에도 피임기구를 챙기고 다니는 경우가 꽤 있었던 편”이라며 현지의 정서와 문화를 소개했다.
제작진은 “샘 해밍턴이 출연자의 사연을 접하며 윌리엄, 벤틀리의 아빠로서 적극 공감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실제 ‘아빠’의 마음으로 출연자를 지키고자 하는 의지를 보이는 등 역대급 몰입도를 보였다”며 “시즌2의 마지막을 함께한 샘 해밍턴의 맹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고딩엄빠2’는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2를 마무리하며, 2주 간의 재정비 기간을 거쳐 오는 2023년 1월18일 시즌3로 돌아온다. ‘고딩엄빠’ 시즌2 최종회는 이날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