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Beauty Campaign
나다운 아름다움의 메시지 담았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구매하면 티 코스터와 2023년 패브릭 달력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클린 뷰티 브랜드 마몽드가 공그림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과감한 터치와 색감의 플라워 일러스트로 유명한 공그림 작가는 국내외 2030세대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다. 이번 협업은 ‘Draw Ma, monde(꽃으로 드로잉한 나의 세계)’가 주제다. 꽃과 함께 즐기는 나의 세계와 공간을 재해석해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담았다. 마몽드는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꽃의 효능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자 했다. 협업 과정을 담은 영상은 마몽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그림 작가의 일러스트가 더해진
마몽드 로즈라인
공그림 작가의 디자인이 더해진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과 ‘마몽드 로즈 파하 리퀴드 마스크’.
공그림 작가의 일러스트는 마몽드 대표 제품인 로즈라인 패키지에 그려졌다.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은 5겹 히알루론산과 다마스크 장미꽃수 60.4%를 함유해 깊은 보습과 수분광을 선사한다. ‘마몽드 로즈 파하 리퀴드 마스크’는 마일드 필링 성분 PHA를 7% 함유해 밤사이 묵은 각질을 정돈해준다. 두 제품은 뷰티 전문 앱 글로우픽의 수분 에센스 부문과 화해의 슬리핑 팩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티 코스터와 2023년 패브릭 달력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