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
최근 직구 벽돌 초콜릿으로 유명한 휘태커스 ‘블록 초콜릿’ 200g이 출시됐다.
휘태커스는 지속가능한 농법으로 재배된 카카오빈을 사용하며, 농부들의 노동환경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앞장서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 인증마크(열대우림 동맹)도 획득했다. 제품 포장지에서 개구리 마크를 확인할 수 있다.
블록 초콜릿과 청크 초콜릿 등 새로운 맛 선보여
휘태커스는 지속가능한 농법으로 재배된 카카오빈을 사용하며, 농부들의 노동환경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앞장서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 인증마크(열대우림 동맹)를 획득했다.
휘태커스의 초콜릿 제조 기술과 뉴질랜드 각 지방의 특산물이 어우러진 아티산 컬렉션에도 새로운 제품이 출시됐다. 카카오와 우유가 완벽하게 균형 잡힌 카카오 함량 45% ‘크리미 리치 코코아 밀크 초콜릿’과 뉴질랜드 남쪽에 위치한 아름다운 지역인 캔터베리산 헤이즐넛의 풍미가 돋보이는 부드러운 밀크초콜릿 ‘켄터베리 헤이즐넛 크리미 초콜릿’이다.
뉴질랜드의 달고나 ‘호키포키’가 가득 들어있어 바삭하면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호키포키 크런치’.
개별 포장된 제품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즐길 수 있는 미니슬랩 컬렉션에도 새로운 맛이 더해졌다. 뉴질랜드의 달고나인 ‘호키포키’가 가득 들어있어 바삭하면서 달콤한 ‘호키포키 크런치’ 맛이다. 초콜릿 안에 팝핑 캔디가 있어 톡톡 터지는 재밌는 식감의 ‘미니슬랩 트윗츠’ 초콜릿과 함께 아이들에게 인기다.
휘태커스 초콜릿은 공식 수입유통사인 천하코퍼레이션 온라인몰을 비롯한 백화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휘태커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