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girl Info/Credit Card
‘삼성 iD PET카드’는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쇼핑몰 이용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가 반려인 맞춤 혜택에 일상 혜택을 더한 ‘삼성 iD PET 카드’를 출시했다. ‘삼성 iD PET 카드’는 동물병원, 반려동물 전용 쇼핑몰, 펫보험 포함 손해보험 등 반려인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서 높은 할인을 제공한다. 온라인 간편결제, 해외결제, 커피, 편의점 등 다양한 일상 영역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반려생활 필수 업종에 혜택 집중
‘삼성 iD PET카드’는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쇼핑몰 이용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30% 할인을 월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반려동물 쇼핑몰은 삼성카드 쇼핑 ‘반려생활관’, 어바웃펫 , 하림펫푸드 등이 있다. 펫보험 포함 모든 손해보험 결제금액의 10%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원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다.
일상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 이용시 5% 할인을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한다. 스트리밍 이용료 정기결제시에도 10% 할인을 월 최대 5천원까지 받을 수 있다. 해외 결제금액은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1.5% 할인된다. 이외에도 커피전문점, 편의점에서 건별 1만원 이상 결제시 1천원 할인을 월 5천원 한도로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삼성 iD PET카드’ 출시와 함께 삼성카드 쇼핑의 ‘반려생활관’을 오픈했다. ‘반려생활관’은 삼성카드 회원이 이용 가능한 쇼핑몰이다. 삼성전자 PET 가전상품 등 반려동물과 반려가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글/신동구(생활 칼럼니스트)
사진/삼성카드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