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신학기를 맞아 학생·아이방가구 신제품 ‘조이S 2’를 출시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진태)이 다가오는 2023년 신학기를 맞아 학생·자녀방가구 브랜드 ‘조이’의 신제품 ‘조이S 2’를 출시했다.
‘조이S 2’ 책상에는 태블릿과 노트북을 올려두기 편한 거치대와 선반이 설치된다.
‘조이S 2’는 화이트, 그린, 핑크, 베이지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조이S 2 침대는 △일반형 헤드 △멀티수납형 헤드 △조명형 헤드 △키즈 수납형 침대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일반형 헤드는 가격 대비 성능비를 높인 모델이다. 멀티수납형 헤드는 매립 콘센트와 오픈 수납공간이 적용돼 공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조명헤드를 활용하면 침대를 인테리어 포인트 디자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키즈 수납형 침대는 올인원 대용량 벙커 수납공간과 교구수납장, 오픈 수납공간 등 다양한 수납 공간을 갖추고 있다.
한샘은 조이S 2 출시와 함께 2023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신학기 이벤트를 전개한다. 조이S 2·아이디S·코티·티오(온라인 전용) 등 제품이 최대 30% 할인 판매된다. 신학기 이벤트의 키 메시지는 ‘공부도 건강도 처음이 중요하니까’다. 조이S 2가 처음 책상을 사용하는 자녀들의 올바른 자세와 공부 습관 형성을 도울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겼다.
먼저 조이S 2·아이디S·코티를 오프라인 한샘 매장과 온라인 한샘몰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책상 구매 고객에게는 △의자 최대 20% 할인 △책상·옷장·조명 10%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된다. 또 침대·슈퍼싱글(SS)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한샘몰에서는 전용 상품 ‘티오’ 할인행사가 추가로 진행된다. 다운로드 쿠폰 및 카드할인을 통해 한샘몰 신학기 가구를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신학기 가구 구매 고객에게 40만원대 입학 선물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또 △침대·책상·옷장 룸패키지 30% 할인 △책상 구매시 조명 최대 50% 할인 △옷장 3통 구매시 1통 50% 할인 △침대·옷장 구매시 침대 3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전승훈 기자 raph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