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어놀로지, ‘에코서트 인증’ 받은 유기농 앰플 선봬
이 제품에는 케어놀로지 리블루 라인의 핵심성분인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블루탄지(청정 지중해에서 피는 꽃)와 인도산 수련과의 다년성 수생 식물(Blue Lotus)에서 추출한 약 100만 개의 엑소좀이 들어 있다. 이 성분이 피부 보습력, 피부결, 활성산소 수치를 복합적으로 관리해 준다.
임이석 대표는 “오랜 시간 동안 보습감을 유지해 환절기 건조한 공기로 인해 무너진 피부 유분과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면서 “외부 자극에 맞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탄력과 오랜 시간 보습 유지가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 유니베라, 방어체계 구축돕는 ‘알로청 플러스’ 출시
프로폴리스, 티에프(TF)-343, 브로콜리 새싹, 녹차, 복합황금추출물, 비타민C, 쌍화농축액 등 유니베라가 엄선한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 체내 흡수율을 고려한 액상 타입으로 하루에 1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가까운 대리점 유피 또는 유니베라 멤버스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 핏펫, 설 명절 맞아 반려동물 용품 프로모션 연다
16일부터 30일까지 이어지는 핏펫의 설 명절 특가 프로모션에서는 반려동물 가족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핏펫몰 이용자들에게 인기 있었던 다양한 브랜드의 사료와 간식, 반려용품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설 명절 프로모션에서 주목할 제품은 1000만 반려묘의 나라 영국에서 온 고양이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스크럼블즈’다. 스크럼블즈는 미국의 AAFCO(미국사료협회)보다 기준이 까다롭다고 알려진 FEDIAF(유럽펫푸드산업연합)의 영양 성분 가이드를 통과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느릅나무 추출물을 사용해 고양이 변비 개선에 효과적이며 소금과 설탕, 글루텐과 그레인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사료로 영국에서 고양이 사료 검색량 1위를 달성했다.
핏펫은 이번 설날 특가로 스크럼블즈에 대해 최대 35%의 할인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