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동국대학교, 제44기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원우 모집

입력 | 2023-01-26 03:00:00


동국대학교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이하 부·자 AMP)이 제44기 원우 모집 소식을 전했다.

본 과정은 2002년 개설된 국내 대학 최초 ‘부동산 및 자산관리 최고경영자 과정’으로, 이번 부·자 AMP는 21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트렌드와 변화에 맞는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부동산 빅데이터, 블록체인, AI, 가상자산 등 새로운 프로그램은 물론 부동산 시장 트렌드 분석과 투자 전략, 자산 관리와 운용, 국내 및 글로벌 시장의 변동성에 따른 투자 방향에 대한 전문가들의 심도 있는 강의를 제공한다.

두 학기를 부동산 분야와 자산관리 분야로 배분하여 전문성을 높였으며 국내외 연수를 통한 현장학습 기회도 마련된다. 원우들은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동문 자격을 부여받으며 각종 세미나, 문화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아울러 포럼 및 아카데미를 통한 파트너십 구축과 투자 컨설팅 기회도 제공된다.

부·자 AMP 양재용 주임교수는 “대학 및 연구소, 부동산과 건설, 금융업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50여 명의 강사진이 최신 자료와 정보 제공, 투자 및 개발 사례 연구를 통해 성공적인 투자의 길로 안내한다”라고 말했다.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 김용현 원장은 “최고경영자과정은 좋은 인연을 만드는 훌륭한 기회가 된다. ‘부·자 AMP’가 자신을 충전하고 발전시키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본 과정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원서접수는 3월 13일(월)까지, 교육기간은 3월 14일(화)부터 2023년 12월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홈페이지 및 교육연구실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