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암보험 장점 하나로 모아 예방-치료-재활까지 빈틈없게

입력 | 2023-02-23 03:00:00

[2023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암보험 부문
(무)AIA 건강플러스 암보험(갱신형)




AIA생명의 ‘(무)AIA 건강플러스 암보험(갱신형)’은 암보험 부문에서 2023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차지했다.

AIA생명은 지난해 7월 많은 사람의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Healthier, Longer, Better Lives)’을 돕기 위해 (무)AIA 건강플러스 암보험 상품을 출시했다. AIA생명 기존 암보험 상품들의 장점을 하나로 합친 순수 보장형 상품으로, 든든한 진단비는 물론이고 장기 치료를 위한 특약을 설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이전의 암보험이 일회성으로 받는 진단비에 초점을 맞춘 것과 달리 AIA생명은 고객의 암 진단비 외에도 암 직접 치료비 및 선진 항암 치료 등의 특약으로 예방, 진단, 치료, 재활에 이르는 모든 단계에서 혜택을 강화했다. 고객은 보험 가입 시 암 진단비를 최대 1억5000만 원까지 설계할 수 있다. 유방암 또는 전립샘 진단 확정 시에는 최대 5000만 원의 암 진단비가 지급된다. 기타 피부암, 갑상샘암, 제자리 암, 경계성 종양, 대장점막내암 진단 확정 시에는 각 최대 1000만 원을 지급한다. 약관에 명기된 암에 대해 직접 치료(암을 제거하거나 암의 증식을 억제하는 치료로 암 수술, 항암 약물, 항암 방사선 치료)를 받는 경우 최대 5년간 매년 2000만 원의 암 직접 치료급여금을 받는 특약에 가입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