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유기농 천연성분으로만 생산한 친환경 스킨케어

입력 | 2023-02-23 03:00:00

[2023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비건스킨케어 부문
슈요니




글로벌 유기농 클린 뷰티 브랜드 ‘슈요니’는 비건스킨케어 부문에서 앞선 경쟁력을 보여주며 소비자 선호도 1위에 올랐다.

슈요니는 급속도로 성장하는 ‘클린+뷰티’ 분야에서 가장 주목받는 스타플레이어다. 미국에서 출시해 유럽 시장의 비건 뷰티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최근 국내 백화점에도 성공적으로 입점했기 때문이다. 지구와 환경을 고민하는 슈요니는 지속 가능한 친환경 제품으로 글로벌 클린 뷰티 시장에서 순항 중이다. 슈요니의 체계적이고 엄격한 친환경 연구개발(R&D) 정책은 클린 뷰티 시장의 모든 조건을 충족한다. 3년간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 유기 원료로 재배한 천연성분으로만 생산하고 있다. 전 성분 미국 유기농 인증(USDA), 영국 토양협회 인증(SOIL ASSOCIATION), 이탈리아 유기농 협회(ICEA), 프랑스 유기농 인증을 받았으며, 화학 원료를 최소화한 에코서트(ECOCERT) 기준의 원료만 사용한다.

친환경 패키지 정책도 탄소발자국을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이다. 슈요니의 삼각 진공펌프는 공기를 차단해 천연원료의 산화를 막고, 최대 3년간 유효성분을 보존하는 특수기법으로 개발돼 전 세계 13개국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바다 폐기물 오염 방지 및 비글 구조네트워크, 세계 물 부족 지역 후원 등 지구와 환경을 살리는 다양하고 적극적인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