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부문 SALTRAIN(솔트레인)
토판염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솔트레인(SALTRAIN)’은 시그니처 제품인 ‘그레이 솔트(Gray Salt)’ 치약 등 먹을 수 있는 소금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 선호도를 입증했다.
‘2023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부문 대상을 차지한 솔트레인은 ‘토판염(GRAY SALT)’을 주원료로 사용하는 치약과 칫솔, 비누,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바다와 갯벌의 미네랄을 그대로 품고 있는 토판염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더 가까이에서 체험하고, 우리 몸에 일으키는 긍정적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상위 1% 천일염 토판염은 생산 방법이 까다로운 데다 어떤 인공적 시설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 친화적 방법으로 생산하기 때문에 다른 소금에 비해 깨끗하고 안전하며 소량만 생산된다. 갯벌에서 전통 방식 그대로 수확해 갯벌이 품고 있는 다양한 유기화합물의 영양분과 천연 미네랄이 다량 함유돼 있으며, 미식용으로도 훌륭하다.
솔트레인은 가장 자연적인 소금으로 국제미식품평회(ITQI)에서 1스타(STAR)를 수상한 토판염만을 원료로 사용한다. 간판 제품인 솔트레인 치약은 치주질환과 잇몸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며 압도적인 천연 미네랄 함유량과 유해 성분 FREE 등 제품의 안전과 품질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