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파우더룸의 뷰티 브랜드 올마이띵스 ‘2023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전시 참가, 해외 판로 확대

입력 | 2023-02-27 03:00:00

Goldengirl Info/Beauty Brand Story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과 협업한 올마이띵스의 트루뷰티 컬렉션.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인 파우더룸의 뷰티 브랜드 올마이띵스가 강남구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진행하는 ‘2023 이탈리아 볼로냐 미용 전시회’ 사업의 대표 기업으로 선정됐다.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전시회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3대 뷰티 전시회의 하나로 꼽힌다. 2022년 기준 약 3000개 기업이 참여하고 26만여 명이 참관할 정도로 규모가 크다. 참여 브랜드는 개별 부스를 통해 세계 각국의 바이어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K-뷰티를 알리고, 현장에서 바이어 상담을 통해 유통망을 구축할 수 있다.

올마이띵스는 이번 전시에서 글로벌 인기 제품인 트루뷰티 컬렉션을 비롯해 키스유어아이즈 컬렉션과 신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트루뷰티 컬렉션은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과 협업한 제품으로, 미국 아마존에서 신제품 팔레트 1위를 기록할 정도로 해외에서도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받은 아이글리터,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부스는 올마이띵스 제품을 직접 여기 두 곳 체험해볼 수 있도록 파우더룸 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품도 준비했다.

올마이띵스 관계자는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전시인 만큼, K-뷰티를 알리기 좋은 기회다. 현장 상담과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해외 시장을 개척하는데 적극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사진/파우더룸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