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김용준 “멤버 중 제가 결혼 제일 빨리할 줄”

입력 | 2023-02-28 05:38:00


SG워너비 김용준이 ‘신랑수업’에 전격 합류한다.

3월1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SG워너비 김용준의 일상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이날 ‘멘토’ 한고은은 김용준의 출연을 반기며 “SG워너비의 비주얼 담당이셨다”고 팬심을 드러낸다. 이에 김용준은 자신보다 먼저 결혼한 멤버 이석훈, 김진호를 언급하며 “사실 제가 결혼을 제일 빨리 할 줄 알았는데 인생사가 제 맘처럼 흘러가지 않았다”고 솔직 고백한다.

이어 공개되는 영상에서 김용준은 깔끔하게 정리정돈된 집에서 눈을 뜬다. 이때 아버지가 쌀을 씻고 직접 요리를 하며 등장해 눈길을 끈다. 김용준은 “40년째 부모님과 동거 중이다. 저도 지금까지 같이 지낼 거라고는 생각 못했다”고 밝힌다.

부모님과 함께 둘러 앉아 아침식사를 하던 와중 부모님은 “‘신랑수업’에서 잘 배워서 예쁜 색시감 데려와”라며 결혼 공격을 시작한다. 아버지는 “친구들은 전부 할아버지야. 나 혼자 개 자랑해”라며 ‘손주 공격’까지 해 웃음을 자아낸다.

식사를 마치고 청소를 하던 와중 방에서 ‘가계부’를 발견한다. 이에 김용준은 “11년 정도 매일 썼다”고 밝혀 모두 감탄한다. 김용준의 가계부를 본 멘토들은 검사에 나서고 잠시후 문세윤은 무언가를 발견한 듯 “영화비 12000원!”이라고 외친다. 김용준은 “그때는 (영화를) 둘이서 본 것 같다”고 인정해 현장을 놀라게 만든다.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