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한샘, 신혼 성수기 맞아 온오프라인 웨딩 마케팅 개시

입력 | 2023-03-15 10:31:00

한샘 디자인파크 부산센텀점 전경. 한샘 제공


한샘은 신혼 성수기를 맞아 온오프라인 웨딩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한샘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18~19일 개최되는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에 참가한다. 다양한 웨딩 관련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부산에서는 17~19일 부산시청과 부산결혼&출산장려협회가 주최하는 웨딩 전시회에 참가한다.

한샘은 서울·부산 박람회장에 1개의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각 부스에서는 드레스룸 등 한샘의 주력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부스를 방문해 가구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3D 상담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통한 맞춤형 가상현실(VR)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샘 인테리어 전문가가 직접 거주 공간을 3D로 구현하고 신혼부부마다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침실·거실·서재·드레스룸 등 다양한 공간별 가구 배치를 제안할 예정이다.

한샘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웨딩페스타’를 진행한다. 최대 30만 원 즉시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청첩장을 인증한 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로봇청소기 등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많은 신혼부부가 합리적 가격에 품질 높은 가구를 장만하고 행복한 신혼집 인테리어를 진행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