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GR
골프 용품 전문 업체 프로기아(PRGR)가 3월 ‘PRGR THE IRONs’를 공개했다. THE IRONs는 아이언의 명가로 불리는 PRGR의 대표적인 아이언 모델로 높은 성능과 개선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또 하이엔드 클럽 제작사인 엔도와 브랜드 협업을 통해 PRGR의 기술력을 극대화한 아이언과 웨지를 완성했다.
‘01 아이언’은 편안한 콘트롤을 돕는 파워 임팩트 캐비티백 헤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기존 모델보다 스트레이트한 리딩 에지, 얇은 톱 라인, 적은 오프셋 등을 적용해 상급 골퍼들로부터 완벽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02 아이언’은 골퍼들이 선호하는 세련되고 날렵한 헤드 디자인에 약간 긴 페이스를 적용해 어드레스시 안정감을 줄 수 있게 했다. 텅스텐 웨이트가 들어간 넓은 페이스는 최적의 탄도를 형성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만족스러운 비거리를 구현할 수 있게 한다. 낮은 무게중심을 구현해 공을 충분히 높게 띄울 수 있게 했고 높은 관용성을 가지고 있다. 정교함과 일관성을 기본적으로 갖춘데다 거리 성능이 더해진 모델로 중상급 골퍼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있다.
01, 02 아이언은 각각 남성용 4번부터 피칭(P)까지 7종씩 나왔다. 출시 가격은 각각 175만 원이다. 0 TOUR 웨지는 남성용 48도, 50도, 52도, 54도, 56도, 58도 총 6종이 있다. 출시가격은 25만 원이다. 01 아이언은 4종류, 02 아이언과 0 TOUR 웨지는 각각 2종류의 샤프트를 갖췄다.
김배중 기자 wante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