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김종국, MZ세대 아이브와 연애토크…“장원영 되게 쿨하다”

입력 | 2023-04-14 15:59:00


가수 김종국이 그룹 아이브 멤버들에게 연애 상담을 요청했다.


아이브는 13일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 출연해 김종국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종국은 멤버들에게 “남자가 데이트를 해야 되는데 그날 운동을 못 했다. 그러고는 초조해 하면 어떻게 할 거냐”고 물었다.


이에 장원영은 “‘그럼 잠깐 하고 와. 나랑 있을 때 이렇게 초조해하느니 잠깐 한 시간 하고 와’라고 할 거 같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김종국은 “되게 쿨하다”며 감탄했다.

이어 ‘그런데 그렇게 운동하고 또 축구를 가야 한다고 하면 어떨 것 같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아이브는 김종국의 얼굴을 보며 “진짜 실제로 그러신 적이 있는 거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은 “그런데 진짜 그러면 약간 화가 나냐. 다른 나쁜 행동을 하는 게 아니지 않냐”며 진심으로 궁금해했다. 리즈는 “연인 사이면 같이 보내는 시간이 굉장히 중요한데 계속 머릿속에 운동과 축구가 있으면 좀 그럴 것 같다”고 답했다.


김종국이 “축구하는 날짜가 맨날 정해져 있으면 이해하지 않을까”라고 하자 장원영은 “그냥 이해해주시는 분을 만나면 좋을 것 같다”고 조언했다.

김종국은 “연애를 하면 상대방이 처음에는 술·담배 안 하고 운동 열심히 하는 모습을 좋아하다가 나중에는 ‘해도 해도 너무한다’면서 헤어지자고 한다. 뭐든지 적당히 해야 한다”라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