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Amusement Park 대형 LED 인터렉티브 미디어아트, 불꽃놀이 퍼포먼스 등 화려한 볼거리
‘루나, 빛의 전설’은 대형 멀티 LED 화면을 활용한 인터렉티브 미디어아트, 레이저 등 특수효과, 뮤지컬, 화려한 불꽃놀이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SF 블록버스터형 야간 무대다.
서울랜드가 개장 35주년을 맞아 기념 공연 ‘루나, 빛의 전설’을 선보인다. 대형 멀티 LED 화면을 활용한 인터렉티브 미디어아트, 레이저 등 특수효과, 뮤지컬, 화려한 불꽃놀이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SF 블록버스터형 야간 무대다.
신비로운 빛의 세계 루나파크를 파괴하려는 우주 빌런을 쫓아 타임게이트를 넘나들며 펼치는 이야기를 담는 판타지 액션 모험극이다. 멀티 LED 화면을 적극 활용했고, 독특한 분장과 메이크업, LED 조명 의상을 더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슈퍼미러볼과 함께하는 불꽃놀이 피날레도 마련돼 있어 화려한 밤의 판타지를 즐길 수 있다. ‘루나, 빛의 전설’은 지구별 무대에서 펼쳐지며, 서울랜드 이용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대형 피에로와 K-가면으로 색다른 재미, 카니발 로드쇼 ‘다함께 마디그라!’
카니발 로드쇼 ‘다함께 마디그라!’는 카니발의 상징인 가면을 우리 전통탈인 K-가면으로 선보인다. 올해는 댄스 퍼포먼스를 더하고 거대 피에로가 참여해 한층 더 재미있게 구성했다.
‘애니멀킹덤’, ‘루나버스킹’ 등 하루 종일 풍성한 즐길 거리 이어져
이 외에도 서울랜드에서는 다양한 공연이 진행 중이다. 신비한 정글을 그대로 옮겨낸 화려한 미디어 맵핑의 무대와 10여 종의 동물, 환상의 용 드라군이 등장하는 서울랜드 대표 가족뮤지컬 ‘애니멀킹덤’이 새로운 시즌으로 막을 올린다. 동화 속 세상으로 떠나는 캐릭터 인형극 ‘떠나요, 동화의 숲’도 절찬 공연 중이다. 낭만적인 호숫가 수변 무대에서는 감성 가득한 밴드 공연인 ‘루나버스킹&루나밴드’와 마술쇼, 코믹 저글링 등 봄 특별 공연도 펼쳐진다.서울랜드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회원은 누구나 파크 이용 종일권을 2만 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제휴카드, 통신사 할인은 물론, 미취학아동, 대중교통 이용객, 생일 축하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서울랜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김태희(생활 칼럼니스트)
사진/서울랜드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