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리브모바일 5월 한 달 고객 이벤트
KB리브모바일이 5월 한 달 동안 ‘KB스타클럽 패밀리 3개월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스타클럽 가족고객을 등록하고 KB리브모바일을 최초로 신규 개통하거나 번호이동 개통한 고객에게 3개월 동안 통신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KB스타클럽은 KB금융그룹의 거래 실적에 따라 차별화된 각종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로, KB스타클럽 가족고객 제도를 활용하면 본인과 가족의 거래 실적을 합산해 더 높은 수준의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 KB리브모바일 앱으로 개통할 경우 추첨을 통해 아이폰과 애플워치 등 애플 최신 기기를 받을 수 있다.
하나증권이 이달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테니스 입문자를 위한 ‘하나증권 테니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하나증권이 주최하고 대한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테니스 구력 3년 이하, 전국 대회 본선 진출 경험이 없는 입문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주말인 20, 21일에는 누구나 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회 참가 신청은 12일까지 하나증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하나원큐프로’에서 가능하다.
■하나금융 ‘탄소중립 실천 축구경기 시행’
하나금융그룹의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은 지난달 30일 열린 안방경기에서 ‘탄소중립 실천 축구 경기 시행’을 선언했다고 1일 밝혔다. 대전하나시티즌은 구단의 직접 감축, 친환경 캠페인, 자발적 탄소배출권 상쇄 등을 통해 앞으로의 모든 안방경기에서 탄소중립 목표에 도전할 계획이다. 시즌 종료 이후에는 ‘탄소중립 실천 경기 결과 보고서’도 공개할 방침이다.
■한화생명, ‘평생친구 어른이보험’ 출시
한화생명이 핵심 3대 보장인 암·뇌·심장 진단자금을 100세까지 매년 5%씩 증액하는 ‘한화생명 평생 친구 어른이보험’을 1일 선보였다. 세분된 80개 특약으로 개인별 맞춤 설계를 할 수 있는 상품이며, 각각 원하는 특약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체증형을 선택하면 완납 후 최대 100세까지 매년 5%씩 진단자금이 늘어 물가 상승에 대비할 수 있다. 일반보험과 달리 대부분 비갱신형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