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새로운 발상으로 신발 관리 문화를 새롭게 제시한 BESPOKE 슈드레서. 그 혁신의 시작과 끝은 언제나 소비자였다.
삼성전자는 위생이 무엇보다 중요했던 시기에 신발까지 청정하게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에 집중했고 신발관리기 BESPOKE 슈드레서를 출시했다.
이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속적으로 제품을 혁신해 온 3년차 BESPOKE 슈드레서가 자신 있게 내세운 강점은 바로 실용성. 체계적인 탈취, 건조, 살균은 기본이고 최대 4켤레 동시 관리와 빠르게 케어 가능한 35분 코스부터 낮은 소비전력, 화룡점정으로 가격까지 합리적으로 맞췄다.
이제는 신발관리기의 유일무이한 대명사가 된 BESPOKE 슈드레서의 실용적 혁신을 살펴보자.》
1년 365일 신는 신발 매일 케어하고 싶다면
365일 쾌적한
데일리 슈즈케어
옷이나 양말처럼 매일 세탁할 수는 없어도 매일 신발을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해 준 BESPOKE 슈드레서. 2023년에는 온 가족 신발을 동시에, 혹은 간단한 케어는 더 빠르게 하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까지 단번에 해결했다.365일 쾌적한
데일리 슈즈케어
보다 간편하고 빠른 관리도 가능해졌다. 기존 59분이 소요됐던 ‘외출 전 코스’는 35분짜리 ‘보송케어 코스’로 시간이 단축되었다. 매일 신는 신발을 빠르게 관리할 수 있어 바쁜 아침 시간이나 외출 준비 중에도 거뜬하다.
하루 종일 밖에서 신발을 신고 집에 들어오면 발에서 나는 땀으로 꿉꿉한 기분이 들곤 한다. 복합적인 소재로 관리가 까다로운 신발은 손상될까 걱정이 된다. BESPOKE 슈드레서는 삼성전자만의 히트펌프 기술을 적용한 ‘저온 섬세 건조’로 40도 이하로 섬세하게 건조해 신발이 상하지 않으면서 금세 보송하고 상쾌한 신발로 되돌릴 수 있다. 아끼는 신발을 오랫동안 관리하며 신을 수 있으니 나와 지구 환경을 위한 슬로 패션 실천에도 도움이 된다.
신발 관리의 핵심인 냄새부터 걱정되는 세균까지 해결
탈취·살균·건조의
체계적인 청정 슈즈케어
삼성전자가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신발을 관리할 때 가장 큰 고민은 탈취로 나타났다. 특히 신발은 옷에 비해 세탁 주기가 길어 냄새가 배기 쉽기 때문에 더욱 강력한 관리를 요한다. BESPOKE 슈드레서는 사용자의 가장 큰 고민인 냄새 해결을 위해 ‘UV 강력 탈취’로 신발 속에서 발생하는 땀 냄새, 발 냄새 등 다양한 냄새를 최대 95%까지 깔끔하게 탈취한다. ‘에어워시’로 신발 구석구석 바람을 전달하여 냄새 입자를 1차로 털어내고, ‘UV 냄새 분해 필터’가 분리된 냄새 입자를 분해해 남아 있는 냄새까지 없애 준다.탈취·살균·건조의
체계적인 청정 슈즈케어
BESPOKE 슈드레서는 국내 가전 최초 ‘제논(Xenon) UVC 살균’으로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한다. 신발 형태와 소재의 변형 걱정 없이 살균하고, 신발의 외부는 물론 신발 바닥까지 관리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이다.
맞춤 전문 코스, 평생 보증, 우수한 소비전력, 합리적인 가격까지
소비자가 신발관리기에 원하는 모든 것,
2023 NEW BESPOKE 슈드레서
BESPOKE 슈드레서는 까다로운 신발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부담을 가진 소비자를 위해 일상에서도 쉽고 실용적으로 신발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해결책을 제시한다.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에서 다양한 전문 코스를 다운로드하면 신발의 종류와 소재, 상황에 맞춘 전문 케어가 가능하다. 등산화나 골프화부터 구두, 레인부츠, 롱부츠까지 다양한 신발과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케어가 가능하다. ‘청정 보관 기능’을 선택하면 슈즈케어가 끝난 후에도 주기적으로 신발을 관리해 주기 때문에 코스 종료 후 신발을 바로 꺼내지 않아도 돼서 편리하다.소비자가 신발관리기에 원하는 모든 것,
2023 NEW BESPOKE 슈드레서
2023년형 BESPOKE 슈드레서는 새틴 세이지그린, 코타 화이트, 코타 차콜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선택해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다.
디지털 인버터 모터와 컴프레서를 무기한 무상 수리해 주는 평생 보증으로 오랫동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BESPOKE 슈드레서의 소비전력은 400W이며, 합리적인 가격도 매력적이다.
언제나 더 많은 사람들이 일상에서 신발을 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고민하는 BESPOKE 슈드레서. 3년 차가 된 BESPOKE 슈드레서는 신발 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작은 니즈까지 담아 진화했다. 더 많이, 더 빨리, 더 실용적으로 신발을 관리해줘 소비자의 일상 속 필수 가전으로 거듭나고 있는 BESPOKE 슈드레서의 다음 혁신도 기대해 본다.
* 23년 모델의 경우 삼성전자서비스센터 통해 롱부츠 슈트리 별도 구매. ※ 멀티 트레이 | 멀티 트레이는 23년 모델에서만 제공됨. 멀티 트레이 사용시, 2∼3번째칸은 구두/운동화 같은 낮은 높이의 신발만 사용 가능. ※ 보송케어 코스 | 기존 외출 전 코스의 RPM을 1,900에서 2,100으로 높여 코스 시간 단축.※ 저온 섬세 건조 | 물에 젖은 가죽 신발은 슈드레서 사용을 권장하지 않음. 가죽의 경우 물이 묻고 건조가 되면 소재에 따라 수축이 생길 수 있음 / 특히 모피나 실크, 가죽 등 특수 소재가 들어간 신발은 제조사 또는 수입사에서 제공하는 취급상 주의사항 확인 후 사용 필요 ※ 제논 UVC 살균 | 국내 가전 최초 : 국내 제조사 중 제논 UVC 램프(용량방전형) 적용 전기건조기(신발관리기)에 대한 안전인증 획득 기준. 살균은 제품의 상칸에서만 가능하며, 신발 외부 살균으로 내부에는 적용되지 않음. 유해세균 99.9 % 살균 : 신발 외부 9군데에 세균으로 오염된 시편부착 후 집중케어 + UV살균 옵션 1회 작동 시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폐렴간균 99.9% 제거. 국제인증기관 Intertek 검수한 자사 실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바이러스 99.99% 살균 : 신발 외부 9군데에 바이러스로 오염된 시편부착 후 집중케어 + UV살균 옵션 1회 작동 시 바이러스 활성 확인 시험결과 대상 바이러스 각각 99.99% 제거. 국제인증기관 Intertek 검수한 고려대학교 약학대학 약과학연구소 실험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UV 강력 탈취 | Isovaleric acid(땀냄새)(KS규격지정물질), 2.3-Butanedione(발냄새), Iso-Butyraldehyde(꿉꿉한 냄새), Isovaleraldehyde(꼬린내), Acetone(시큼한 냄새) 상기 5종 가스에 대하여 하기 평가 방법으로 강력케어 코스로 최대 95 % 제거. 시험 모델:DJ*0**9*****. 시험 방법 : 3종류의 표준 시편(EVA 깔창/가죽/패브릭 시편)에 상기 가스 오염 후 강력케어 코스 작동 후 잔여량을 측정하여 각 시편별 탈취율을 계산하여 평균한 값. 국제인증기관 Intertek검증을 받은 자사 실험결과, 실험실 수치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장기간 방치되거나 고농도의 냄새가 묻은 신발의 경우 탈취 후에도 잔여 냄새가 남을 수 있음 ※ 청정 보관 | 최대 7일 동안 동작. ※ 평생 보증 | 슈드레서 품질보증기간 1년이며, 자세한 내용은 제품보증서 참고. 평생보증(무상수리)은 기한 없는 무상수리를 의미하며, 제품 교환, 구입가 환급에는 적용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