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대원제약, ‘큐어반배 유소년 야구대회’ 개최… 유소년 야구발전 동행

입력 | 2023-05-12 06:00:00


대원제약이 대한야구위원회와 유소년 야구발전을 위한 전국대회를 연다. 12일 대원제약은 ‘2023 큐어반배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 개최를 결정하고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27~28일까지 서울시 중구 장충리틀야구장에서 열린다. 참가 대상은 대한야구위원회 소속 유소년 구단으로 참가를 원하는 팀은 15일까지 대한야구위원회 메일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참가팀은 연식구와 경식구 각 6개 팀으로 27일에는 연식구 토너먼트 다섯 경기와 시상식이 진행되고, 28일에는 경식구 토너먼트 다섯 경기와 시상식이 진행된다. 대원제약은 대회 기간 응급상황을 대비해 의료진과 구급 의약품을 준비할 예정이다.

참가팀이 선정된 이후에는 큐어반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총 12개 참가 팀 중 응원하는 팀이나 우승이 예상되는 팀에게 투표하는 이벤트로 실제 우승한 팀에게 투표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된다. SNS에 이벤트 공유 시 당첨 확률이 올라가는 방식이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어린 선수들이 꿈에 도전할 기회를 통해 더 높게 성장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큐어반배 야구대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원제약 큐어반은 상처 치료 전문 브랜드로 약국 전용 프리미엄 습윤 밴드 큐어반 H 시리즈, 특허받은 폼드레싱 큐어반 폼 시리즈, 굴곡진 상처부위에 좋은 고탄력밴드 큐어반F 시리즈, 물에 강한 방수 밴드 큐어반A 시리즈, 찰과상이나 화상 초기에 응급처치할 수 있는 큐어반 번 스프레이 등으로 구성돼 있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