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아울렛업계 선도하는 ‘신세계사이먼’ 창립 18주년 맞아 내달 2∼11일까지 쇼핑 축제 진행 여주-파주-부산-시흥 등 4개 아울렛서 동시에 실시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야외 플리마켓 행사 모습.
국내 프리미엄 아울렛업계를 선도하는 신세계사이먼이 창립 18주년을 맞아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를 준비하고 고객을 맞이한다. 6월 2일(금)부터 11일(일)까지 열흘간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다이내믹 10 데이즈(DYNAMIC 10 DAYS)’를 실시한다. 입점 브랜드에서 준비한 할인 혜택부터 유명 인플루언서의 세계관을 담은 이색 팝업 스토어·하리보 플레이 그라운드까지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쇼핑 카니발’로 초대한다.
먼저 주요 해외 명품부터 컨템퍼러리·아동·스포츠·골프·아웃도어 등 전 장르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행사와 패밀리 세일을 통해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지방시·몽클레르·지미추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프로모션과 골프 페어(GolfFair), 아웃도어 특별전 등 테마형 특설 행사도 열린다. 참여 브랜드를 삼성·신한 제휴카드로 구매 시 7% 사은행사도 진행하는데, 30만·60만·100만·20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4만·7만·14만 원권 신세계상품권도 증정한다.
6월 2일부터 11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되는 ‘Dr.GOT YOU의 이상한 그로서리 스토어’에서 이국적 식료품, 굿즈를 판매하는 그로서리 스토어 부스 이미지.
홍성우 박사에게 독특한 세계관을 부여한 Dr.GOT YOU 일러스트 이미지.
6월 2일부터 11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되는 ‘Dr.GOT YOU의 이상한 그로서리 스토어’에서 테라피, 포춘쿠키 등 참여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비밀의 LAB 부스 이미지.
같은 기간 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힙스케어(Hipth Care) 마켓을 연다. 힙스케어란 개성 있고 새로움을 뜻하는 영단어 ‘힙(Hip)’과 ‘헬스케어’를 합친 신조어다. 최근 ‘갓생(God+生)’, ‘오운완(오늘운동완료)’, ‘바프(바디프로필)’ 등 MZ세대 중심으로 운동과 관련된 신조어가 각광받고, 하나의 놀이 문화로 자리 잡았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러한 트렌드에 주목하고 ‘힙’한 방식으로 건강을 챙기는 MZ세대의 방문을 유도하는 전략으로 운동과 관련된 이색 체험 요소를 선보이는 것이다.
힙스케어 마켓은 림보·데드리프트·철봉·농구 포토존 등 4개의 헬스 체험존으로 구성된다. 체험존에서 스탬프를 모아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하나, 헬퀸, 키다리형 등 인기 운동 유튜버들을 초청해 함께 운동을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6월 2일(금)부터 11일(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내 프리미엄 라운지에서는 인기 카페 ‘아우어베이커리(OUR Bakery)’와 협업하여 제작한 스페셜블렌딩 커피를 선보인다. 행사 시작일인 2일에는 인기 디저트 ‘빨미까레’를 선착순 증정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7월 23일(일)까지 지역 최초로 하리보 플레이 그라운드를 선보인다. 대형 골드베렌 에어 벌룬과 알록달록 하리보 조형물들이 키즈 테마파크 같은 느낌을 자아내며, 팝업 스토어와 참여형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꾸며져 고객들을 맞이한다.